주요사업
주요사업

구홈피 자료에서 러시아분류

자료실

이 모든 것은 현재 서...

관리자 2016.02.18 12:47 조회 수 : 140

이 모든 것은 현재 서방민족의 물리적 교체과정이 앞으로도 경제적, 정치적 혼란이 없이 통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확신하게 만든다. 그러나, 불가피하게 인종 간 그리고 민족 간 분규 형태로 사회적 긴장이 간헐적으로 표출될 것이다.

 

 

<러시아와 한국의 물리적 공생관계>

 

러시아는 비록 인구가 줄고 있지만 서방과는 달리 제3세계 이민자들은 필요하시 않다. 단일민족으로 구성되고, 하나로 조직된 노동력을 받아들일 경우에 한해 러시아는 스스로를 지킬 수 있다.

 

해결책은 물리적으로 오직 하나의 민족을 받아들이고 문을 닫는 것이다. 그리고 이 하나의 민족, 하나로 조직된 노동력으로서 최적의 후보자는 바로 통일된 한국이다. 러시아는 바로 한국인들을 받아들이고 기타 제3세계 국가들의 이민자들에 대해서는 빗장을 걸어야 한다. 물론 조국으로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러시아 민족은 예외이다.

 

이 방법은 확실하고 옳은 것이다. 만일 서구 지향의 열린 러시아프로젝트가 러시아인들이 자신들의 생존터전으로부터 쫓겨나게 하는 뻐꾸기 새끼효과를 유발시키는 것이라면, 러시아는 이와는 반대로 행동해야만 한다. , 러시아를 구할 방법은 닫힌 러시아인 것이다.

 

물리적 공생을 향한 특별한 권한은 러시아와 한국간 물리적 연합국가 창설이라는 방법을 통해 한국에 제공되어야 한다.

 

오늘날 러시아로 무질서하게 몰려드는 이민 노동자들로는 생산 경제측면에서 성과를 기대할 수 없다. 더구나 중요한 것은 이러한 노동력은 우랄 동쪽의 어마어마하게 큰 땅을 개발해야 하는 러시아의 과제를 달성하는데 전혀 쓸모가 없다.

 

범국가적 프로그램인 2의 쩰리나’(쩰리나: 불모지를 옥토로 개간하는 구소련 당시의 국가 프로그램) 달성을 위해서는 한민족의 제2의 자진 이주를 제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 한민족인가>

 

아주 원칙적인 근거가 몇 가지 있다. 한국은 천연자원이 없는 전형적인 수출지향 경제이다. 한국 경제는 고효율성과 높은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한국 경제는 실제적이다. 한국은 서비스가 아닌 바로 상품을 생산해 수출한다. 바로 이런 측면에서 남한은 미국과 유럽의 서비스 경제와 명확히 구별된다.

 

한국의 경제는 만성적인 자원부족, 특히 석유 부족의 상황하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남한이 세계 12위의 경제 선진국이라는 사실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지리적으로 러시아와 이웃하고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

 

한민족 총인구는 대략 72백만이며, 67백만이 한반도에, 20만이 러시아 지역에 살고 있다. 한민족의 인구 규모는 러시아-한국 공생국가의 개념에 이상적으로 일치함을 보여준다.

 

- 한국인들은 중국인들과 달리 러시아를 집어 삼키지 않을 것이다.

- 한국은 극동, 자바이칼, 연해주 및 시베리아의 풍요로운 땅에 자발적으로 이주할 25백만 내지 3천만 명을 동원할 수 있다.

 

한국은 지정학적 영역에서의 역할이 과소평가되고 있다. 동북아시아의 <경제 호랑이>는 이 지역은 물론, 세계에서도 좀 더 비중 있는 역할을 수행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또 충분히 수행할 수 있다.

 

하지만 남한 경제는 천연자원이 전무하다시피 하다. 또한 비우호적인 삼각지대인 일본-북한-중국과 인접해 있는 점을 고려할 때 군사력 또한 충분하지 못하다. , 남한은 외형적인 번영에도 불거하고 물리적 생존의 기로에서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한민족의 긍정적인 국민성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근면성을 들 수 있다. 한민족은 일반적으로 법을 잘 지키고, 규율이 있으며, 친절하고, 훌륭히 교육받은 이들이다. 바로 이점이 낮은 수준의 러 남부지역 이민자들에 비해 러시아에게 이로운 점이다. 한민족은 그들의 역사에서 보듯이 다른 종교에 대해 관대하고, 신앙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고 뛰어난 노동 숙련도를 지니고 있다.

 

러시아 민족의 물리적 재난의 상황 하에서 한민족의 특성은 매우 중요한바, 그들의 공동체적 폐쇄성이나 동화에 대한 무관심이 바로 그것이다. 한민족 공동체의 물리적 폐쇄성은 내부 지향적인 바, 동화를 원치 않으며, 이웃국가를 동화시키려 하지도 않는다.

 

반면, 남부 이민자들의 인구적 폐쇄성은 외부 지향적인 바, 이는 반도체적 폐쇄성이다. 남부이민자들은 자신들의 공동체에 대해서는 동화를 허용치 않으면서 외부사회, 즉 러시아 주민들에 대해서는 공격적으로 동화시키려 한다. 러시아 민족의 몰락 상황에서 이러한 남부이민자들의 특성은 러시아 민족 소멸의 촉진제가 될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물과 기름을 한 그릇에, 한민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러시아에 있어 과도기(시장경제 이행)는 참담한 결과였다. 마치 프라이팬에서 나오자마자 불구덩이 속으로 들어가듯이 숨 돌릴 틈 없이 반기독교 이데올로기에서 포스트기독교 서방 이데올로기로 전환되었다. 이렇게 하여 러시아는 역사적으로 실패한 두 개의 프로젝트, 즉 구소련의 공산주의에 이어서 서구의 자유방임주의에 가담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러시아 민족에게는 저소득과 저출산이라는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되었다.

 

가난한 제3세계 국가들은 다자녀이며, 인구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반대로 부유한 친기독교 국가들의 경우 소자녀이며, 물리적으로 죽어가고 있다. 러시아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인구감소와 가난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민족이다.

 

중국에 대한 전략적 억지력으로서 필요하고 충분한 러시아의 핵능력은 2050년이 되면 사실상 사라질 것이다. 러시아에 다가오는 물리적 재난과 러시아 민족의 소멸은 중국에게 러시아로의 평화적인 침략 혹은 대량 유입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얼마 전까지의 공상 속 시나리오가 해가 갈수록 점점 현실화 되고 있다. 수많은 중국 식민주의자들이 밤낮없이 국경을 넘어서고 있으며, 우랄 동쪽의 무인지경에 정착하고 있다.

 

러시아 제국에 닥친 이러한 충돌 상황에서 바로 한민족은 객관적으로 러시아와 자연스럽게 협력할 수 있는 적절한 동맹국이다. 문제는 얼마나 빠르게 한민족을 러시아의 정치적, 실제적 동맹국으로 전환시키느냐 하는 것이다. 이는 한민족의 제2차 자발적 러시아 이주로 가능할 것이다.

 

<한국의 입장에서의 몇 가지 논점>

 

전세계적인 가상적 인식의 허구성을 논박하지 않더라도 모든 것이 명확하다. 러시아의 석유는 바로 만국 통용의 통화이며, 가치 척도이다. 이 돈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무엇이든 살 수 있다.

 

<석유에 목을 매고 있다>는 표현은 서방의 막다른 상황을 정말 잘 묘사하고 있다. 서방세계는 행복의 티켓을 확보하고 있는 십여 개 산유국들의 석유에 목을 매고 있다. 물론 러시아는 이들 산유국중 지도적 위치에 있다.

 

가상적 경제현실에 굴복하여 러시아는 어리석게도 달러화에 매달려 있었다. 현대 경제의 현실이 실제적 여건에 부합하게 되도록 러시아는 러시아산 석유를 러시아 루블화로 팔기 시작해야만 하고 그럴 수 있는 여건도 충분하다.

 

또 다른 가정을 해보자. 사우디아라비아는 그들의 석유를 디나르화로 팔 것이며, 그 이후의 상황은 명약관화하다. 서방의 금융체계는 하루 만에 와해 될 것이다. 미국의 재정 파탄, 정확히 말하면 미국의 파산이 기정 사실(fait accompli)임을 인정하지 않는 가상적 인식의 최면은 석유대금을 유로화로 대체하기만 해도 쉽게 무너질 수 있다.

 

이러한 변화가 언젠가 일어날까 - 이것은 관련된 국가들의 정치적 의지의 문제이다. 즉 다른 문제란 말이다. 그러나, 행동에는 그에 따르는 결과가 반드시 따르게 마련이라는 것은 자명한 이치이다.

 

러시아는 그 자체로서 거대한 국가로 현재 비춰지고 있다. 축복받은 역사적 전망을 통해서도 크고 강한 국가로 보여진다.

 

따라서 2의 쩰리나와 한민족의 제2차 자발적 러시아 이주는 가장 가까운 장래에 현실적이고 당면한 문제가 될 것이다.

 

우리는 러시아와 벨로루시와의 국가연합 창설 추진이라는 부정적인 경험을 갖고 있다. 러시아와 벨로루시 국가연합의 기초에 적용된 덧셈의 말도 되지 않는 공식, 1+1=3은 물리적 현실성 법칙에 완전 배치된다. 현재의 국가연합은 뫼비우스의 띠에서만, 그리고 언론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 이런 연합의 유지를 위해 이런 저런 홍보의 계기가 필요하지만 이러한 계기들 역시 현실에 근거한 것은 아니다.

 

연합국가를 세우고 이미 몇 년 동안 연합국가의 국가 예산을 수립하고 실행한 후, 이미 세워져 존재하는 연합국가의 역사에서 일련의 사건들(예를 들어 미국에서 연합국가의 바벨 보로진 국무장관이 체포된 사건)이 일어난 후에 비로소 러시아와 벨라루시의 연합이 필요한가를 국민투표에 부칠 것인가 하는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역시 현실에 근거한 것은 아니다.

 

<이원화 국가 구도내의 러시아와 한국의 공존을 위한 법적 구성>

 

2개 민족의 물리적 공동생활의 새로운 형태에는 그에 맞는, 근본적으로 형식과 내용상 완전히 새로운 법률이 보장되어야 하고, 부수적 조치들이 보장되어야 한다.

 

현 단계에서는 두 가지의 원칙적 문제에 대해서만 말할 수 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2 <보도자료> 강제이주 80주년 기억과 동행 위원회 발족 관리자 2017.05.15 1
141 <보도자료> 강제이주 80주년 기억과 동행 위원회 발족 관리자 2017.05.15 136
140 2016 중국동포에 대한 언론 모니터링 및 캠페인 결과보고서 관리자 2017.01.09 0
139 2016 중국동포에 대한 언론 모니터링 및 캠페인 결과보고서 관리자 2017.01.09 139
138 동평 15주년 화보 파일 관리자 2016.12.15 2
137 동평 15주년 화보 파일 관리자 2016.12.15 137
136 동평회원가입서/증액 회원 가입서 관리자 2016.12.15 1
135 동평회원가입서/증액 회원 가입서 관리자 2016.12.15 136
134 동평 15주년 기념 평화포럼 / 동북아 디아스포라 <청년들이 사는 법> 관리자 2016.11.17 3
133 동평 15주년 기념 평화포럼 / 동북아 디아스포라 <청년들이 사는 법> 관리자 2016.11.17 138
132 동평 오프라인 소식지 <동평소식> 6호 관리자 2016.11.17 1
131 동평 오프라인 소식지 <동평소식> 6호 관리자 2016.11.17 135
130 동평사무실 이전 고유축 관리자 2016.07.01 5
129 동평사무실 이전 고유축 관리자 2016.07.01 136
128 이 모든 것은 현재 서... 관리자 2016.02.18 0
» 이 모든 것은 현재 서... 관리자 2016.02.18 140
126 러시아 "코리아선언" 관리자 2016.02.18 1
125 러시아 "코리아선언" 관리자 2016.02.18 143
124 사진으로 보는 고려인 이주 150주년 기념위원회 사업 요약본 관리자 2015.02.16 3
123 사진으로 보는 고려인 이주 150주년 기념위원회 사업 요약본 관리자 2015.02.16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