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1> 동북아평화연대 창립10주년 기념 후원의 밤 <나무에서 숲으로>

by 관리자 posted Nov 04,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동북아평화연대에서 인턴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자원입니다^^
지난 8일 오후 6시 30분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후원의 밤'을 개최하였습니다.
동북아평화연대는 2001년 10월 27일에 창립하여 지금까지 10년의 세월동안 동북아지역과 재외동포들에게 많은 발자취 그리고 역사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제는 다음 10년을 향하여 새롭게 비상하려고 합니다.
다음 2021년을 향하여! 우리 동평의 회원님들과 동북아지역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함께 걸어가고자 합니다.
위의 <나무에서 숲으로>는 동평의 다음10년을 향한 캐치프레이즈이며, 신영복 선생님께서 동평을 위해 직접 휘호해 주셨습니다. 반드시 뿌리깊은 나무에서 울창한 동북아시아의 숲으로 뻗쳐나갈 수 있도록 성장하겠습니다.
후원의 밤 사회자로 아나운서 김희영(KBS 한민족방송 진행자)씨께서 맡아 원활한 진행을 해주셨습니다.
1부 행사 시작으로 장만기 후원의 밤 준비위원장께서 개회사를 발표^^
뒤이어 동북아평화연대 강영석 이사장으로부터 환영사가 있었습니다.
 
지난 10년동안 동북아평화연대의 운동과 철학을 함께 공유하며 그늘에서 든든한 지지를 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감사패 전달'이 있었습니다.
뒤이어 다음 10년의 비젼을 선포하는 '동북아평화연대 청년선언문' 낭독을 곽재환 이사 중심으로 발표하였습니다.
1부행사가 마무리되고 기념공연으로 가수 전경옥씨 외 민중가수 의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끝으로 2011년 창립10주년을 기념한 후원의 밤<나무에서 숲으로>를 기념촬영으로 모두 마치었습니다.
끝으로 후원의 밤 '영상 축사'와 '동평10주년 소개 영상'을 링크로 걸어 놓았습니다.
2) 동평10주년 소개 영상 http://youtu.be/-vYz5Fe8dqM
 
마지막까지 후원의 밤<나무에서 숲으로>를 위해서 노고해 주신 자원봉사자님들과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더 성장하는 동북아평화연대가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