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평소식을 발간합니다.

by 관리자 posted Jul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 동평은 후원자님에게 동평의 활동을 알리기위해 오프라인 ‘미르’를 발간하여 왔습니다. 물론 ‘온라인 미르’로 바꾸어 매주 이메일을 드립니다만 직접 보시기에 불편하시기 때문에 따로 소식지를 보내드려 온 것입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미르는 제작비의 문제로 오랬동안 보내드리지 못하여 좀 더 가벼운 형태로 동평의 소식을 좀더 자주 받아 보실수 있도록 6월 말 오프라인 소식지인 ‘동평소식’을 발간했고, 후원자분들을 대상으로 발송을 했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면 부탁합니다.
그간에 알리지 못했던 것들, 2015년의 주요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첫 발간이다보니 담고자 하는 소식이 많았으나 고르고 골라 우선 실어야 할 내용을 골라 실었습니다. 못 실은 내용은 앞으로 발간되는 동평소식에 차차 실을 예정입니다. 동평소식은 한 달에 한 번씩 만들어 후원자분들 대상 오프라인으로 발송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동평소식은 동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을 했으나 ‘동평소식’을 받지 못한 분들, 후원과 별개로 ‘동평소식’을 받고 싶은 분들, 동평에 후원하고 싶은 분들 모두 동평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동평소식’에는 회원분들을 소개할 수 있는 ‘회원탐방’코너를 만들 예정입니다. 코너에 자신의 이야기를 싣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주저 말고 동평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동평소식 1면에는 동평이 5월에 독도에 간 행사 모습이 간략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2면에는 이사장님의 인사말 및 동평의 주요활등을 짧게 담았습니다.


3면은 동평이 진행하는 중국 동포 사업을 소개한 글입니다.


4면과 5면에는 1면에 실었던 독도 행사를 더 자세하게 실었습니다.



6면에서는 동평의 임원진들이 일부 개편되었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7면에는 우리 동평을 후원해주시는 분들의 명단을 실어 감사함을 표하고 있습니다.



8면에는 동평이 진행하는 ‘평화탐방의 길’의 일부를 실었습니다. 사진은 군함도로 일본의 군함도 유네스코 등재의 부당성을 알리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평화탐방의 길’은 8월과 10월에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Articles

1